??
 
 
 
 
 
Home > 게시판 > 유앤맘상담
 
작성일 : 19-05-27 12:26
항생제 부작용이 아닐까해서 연락드립니다.
 글쓴이 : 유앤맘외과
조회 : 147  
안녕하세요

유앤맘외과입니다.

전화로 설명 드린대로 일단 처방 해 드린 약은 중단하시고 경과관찰 후 다시 한번 연락 바랍니다.

대부분은 특별한 문제가 없으니 너무 걱정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

환자분의 건강을 빕니다.

유앤맘외과 드림

>
>
> 금주 화요일에 조직검사하고 수요일까지 약을 먹고 목요일 아침에 눈이 붓기 시작한 이후로,
> 약을 먹으면 눈이 다래끼가 난 것 처럼 계속 부어있습니다. 약을 5일치 지어줬는데,
> 일단 기본적으로 먹으라는 3일치는 저녁 약 한번 빼고 다 먹었습니다. 이후에 어떻게해야할까요?
>

 
 

Total 1,493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1493 질문이요 010 2632 06-17 56
1492    질문이요 유앤맘외과 06-17 56
1491 선생님 진료 후 석회화와 관련되어 궁금한점이 있어 글을 남겨요… 010-4648 06-04 111
1490    선생님 진료 후 석회화와 관련되어 궁금한점이 있어 글을 남겨요… 유앤맘외과 06-05 118
1489 항생제 부작용이 아닐까해서 연락드립니다. 최정애 05-25 170
1488    항생제 부작용이 아닐까해서 연락드립니다. 유앤맘외과 05-27 148
1487 유방 맘모톰수술환자입니다. 전승희 04-15 315
1486    유방 맘모톰수술환자입니다. 유앤맘외과 04-15 296
1485 질문이여~ 010-6658 04-08 267
1484    질문이여~ 유앤맘외과 04-08 263
1483 유방암 검사 질문이염 아리 04-01 366
1482    유방암 검사 질문이염 유앤맘외과 04-02 330
1481 함몰유두염증 전은아 03-31 314
1480    함몰유두염증 유앤맘외과 04-01 321
1479 질문~~~ 010-1561 03-26 330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